축구 선수|축구계의 패셔너블한 아이콘은 누구?그가 2위를 했고 누구도 1위라고 감히 말하지 못했다. 축구에서 걷는 호르몬 – 데이비드 베컴

축구 선수|축구계의 패셔너블한 아이콘은 누구?그가 2위를 했고 누구도 1위라고 감히 말하지 못했다. 축구에서 걷는 호르몬 – 데이비드 베컴

오늘 소개할 축구스타

 축구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더라도

 당신이 확실히 아는 슈퍼 미남

 그는 축구에서 은퇴했지만 셀 수 없이 많은 지지를 받은 데이비드 베컴이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축구를 좋아했습니다

 영국 런던에서 태어난 베컴은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의 영향을 많이 받았고 축구를 무척 좋아했고, 초등학교 시절 교사에게 성장하고 싶다는 포부를 물었을 때 그는 “하고 싶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미래의 축구 선수 어린 시절부터 축구 선수가 되려는 베컴의 결심을 꺾지 못했습니다.

 윔블던 대 명예를 위한 싸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정회원이 된 베컴은 윔블던과의 경기에서 맨체스터가 상대를 2-0으로 이겼지만 베컴은 미드필드에서 정확한 장거리 슛으로 상대 수비선을 돌파했다. 볼의 제왕이라는 베컴의 타이틀을 확립했고 역대 3번째 베스트 골로도 알려져 있다.

 장거리 슈터의 진정한 강점

 2000년 유럽 선수권 대회에서 베컴은 다시 한번 정확한 패스와 어시스트로 잉글랜드가 독일에 34년 패했다는 저주를 깨뜨렸다.당시 베컴은 축구의 정점이라 할 수 있었다.미디어의 주목 대상은 또한 주요 제조업체의 새로운 사랑이며 보증은 끝이 없습니다.

 베컴 진짜 잘생겼어! !

그러나 나는 당신이 나만큼 호기심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베컴의 축구 경력이 절정에 달했던 이유,

 그러나 그는 2003년에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공을 남기기로 결정했습니다. 나중에 연예계에도 진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에피소드를 참조하세요

 #CQ9 #월드풋#베컴